파일시스템 상호 호환성 구동 및 SDXC 채택.

 

핀란드 헬싱키 그리고 대한민국 서울 –2013년 5월 7일– 상호 호환 파일시스템 선두주자 Tuxera가 Tuxera exFAT이 LG전자 모바일 주요 제품에 탑재되는 조건 하에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파일시스템 솔루션은 이미 최근에 출시된 LG전자 스마트폰 라인에도 적용되었다.

 

LG전자는 세계 9위의 스마트폰 공급자로서, 2012년에 2천7백60만 개의 스마트폰을 판매하였고 4%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LG전자 변유찬 연구위원은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새로운 혁신적인 기술에 의해 크게 좌우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높은 기술력을 가진 파일시스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Tuxera와 파터너십을 맺기로 했습니다. LG전자 제품 개발을 위한 그들의 헌신과 전문적인 실무 기술력은 대단히 뛰어났고, 장기간의 라이센스 계약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Tuxera exFAT 솔루션은 최종 소비자를 위한 이용 용이성과 완전한 파일시스템 상호 호환성을 보장하며 LG전자의 주요 스마트폰 라인에 도입되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Tuxera의 기술이 도입된 첫 번째 LG전자 제품은 2012년 9월에 한국에서부터 미국, 일본, 유럽 시장에까지 진출하여 판매된 LG 옵티머스 G 스마트폰이다. 옵티머스 G 라인은 최고 품질의 하드웨어와 최신 버전의 소트프웨어로 이루어졌다. Tuxera exFAT과 통합됨으로써 LG 옵티머스 G 유저들은 스마트폰 저장용량을 64GB와 128GB로 늘릴 수 있고 SDXC 메모리 카드도 더 크게 확장할 수 있다. Tuxera의 fail-safe와 높은 성능 파일 시스템 역시 디바이스의 전반적인 유용성과 성능을 개선하였다.

 

LG전자는 지난 4월 초 새 버전 LG 옵티머스 G Pro의 50만 개 판매 성과를 기념하였다. 움직임 감지 기술, 듀얼 레코딩, VR 파노라마와 같은 기능이 새롭게 디자인된 스마트폰에 추가되었다.

 

Tuxera 추바울 senior country manager는 “LG전자와 Tuxera는 새롭고 혁신적인 상품을 전세계의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전념했습니다. 과거 여러 번 글로벌 고객들과 함께 협력하면서, 우리는 빠듯한 개발 일정에 발맞추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 지 알았고 품질에 대한 어떤 문제없이 빠른 응답으로 LG전자 기술팀으로부터 찬사를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LG: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전자제품 제조사이고 전 세계 3번째의 가전제품 제조사이다. LG는 국제시장에 디지털 디스플레이, 디지털 가전제품, 디지털 미디어,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제품을 제조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LG전자는 68억 8천만 달러의 이득을 달성한 LG 그룹의 주요 계열사 중 하나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lg.com 을 방문하면 된다.

 

Tuxera: Tuxera는 모바일 폰, 홈 엔터테인먼트 및 여러 전자기기에 음악, 사진, 비디오 및 다양한 콘텐츠를 완벽히 호환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가진 세계 선두 파일시스템 공급업체이다. Tuxera의 산업규격 파일시스템은 안드로이드, 리눅스, 맥 OS X, 및 여러 플랫폼을 포함한 수억 개의 설치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산업 선두 주자들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신뢰할 만한 호환성을 보장하고 임베디드와 모바일 솔루션을 위한 저전력 사용과 같은 성능 면에서 높은 규격을 갖추도록 돕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xera.com 을 방문하면 된다.